4월 | 월 | 화 | 수 | 목 | 금 | 토 |
14:00 ~ 15:00 | 인지학습 개별맞춤 자기주도학습지도 | 독서활동 읽기 유창성 증진 | 인지학습 개별맞춤 자기주도학습지도 | 독서활동 읽기 유창성 증진 | 인지학습 개별맞춤 자기주도학습지도 | <자립준비> 10:00 ~ 12:00 1주-지역이해활동 (영덕동 생활권 이용하기) 2주-관계형성활동 (또래학생 통합활동) 3주-취미여가활동 (밴드부) 4주-미래계획활동 (여가활동 일과표 짜기) |
인지학습 개별맞춤 자기주도학습지도 |
독서활동 읽기 유창성 증진 | 인지학습 개별맞춤 자기주도학습지도 | 독서활동 읽기 유창성 증진 | 독서활동 읽기 유창성 증진 |
보드게임 개구리사탕먹기 게임(시합) |
15:00 ~ 16:00 | 독서활동 읽기 유창성 증진 | 독서활동 읽기 유창성 증진 | 독서활동 읽기 유창성 증진 | 독서활동 읽기 유창성 증진 | 독서활동 읽기 유창성 증진 |
인지학습 개별맞춤 자기주도학습지도 |
인지학습 개별맞춤 자기주도학습지도 |
인지학습 개별맞춤 자기주도학습지도 | 인지학습 개별맞춤 자기주도학습지도 | 인지학습 개별맞춤 자기주도학습지도 |
태권도 기본발차기 |
보드게임 개구리사탕먹기 게임(시합) |
보드게임 개구리사탕먹기 게임(시합) |
중국어 2과 성조, 발음(복운모, 비운모)알기 | 보드게임 개구리사탕먹기 게임(시합) | 보드게임 개구리사탕먹기 게임(시합) |
중국어 2과 성조, 발음(복운모, 비운모)알기 |
중국어 2과 성조, 발음(복운모, 비운모)알기 |
자립활동 자립 생활능력 증진 교육 |
태권도 기본발차기 | 태권도 기본발차기 | 태권도 기본발차기 |
자립활동 자립 생활능력 증진 교육 |
실용음악 악기 기본기연습 및 신체운동발달 |
16:00 ~ 17:00 | 중국어 2과 성조, 발음(복운모, 비운모)알기 | 중국어 2과 성조, 발음(복운모, 비운모)알기 | 중국어 2과 성조, 발음(복운모, 비운모)알기 | 인지학습 개별맞춤 자기주도학습지도 | 인지학습 개별맞춤 자기주도학습지도 |
보드게임 개구리사탕먹기 게임(시합) | 실용음악 악기 기본기연습 및 신체운동발달 |
자립활동 자립 생활능력 증진 교육 |
실용음악 악기 기본기연습 및 신체운동발달 |
태권도 기본발차기 | 인지학습 자기주도학습 | 실용음악 악기 기본기연습 및 신체운동발달 | 12:00 ~ 13:00 점심식사 및 자유시간 |
태권도 기본발차기 |
인지학습 자기주도학습 | 태권도 기본발차기 |
보드게임 개구리사탕먹기 게임(시합) |
사회성 스트레칭 및 협동놀이 | 사회성 스트레칭 및 협동놀이 | 보드게임 개구리사탕먹기 게임(시합) |
인지학습 자기주도학습 |
<자립준비> 13:00 ~ 14:00 자립준비활동 (지역이해활동) |
실용음악 악기 기본기연습 및 신체운동발달 | 오카리나 합주 연습 및 소리만들기 |
중국어 2과 성조, 발음(복운모, 비운모)알기 |
디지털드로잉 원형, 삼각형, 사각형을 이용한 도형 드로잉 |
오카리나 합주 연습 및 소리만들기 | 자립활동 자립 생활능력 증진 교육 | 중국어 2과 성조, 발음(복운모, 비운모)알기 |
크레프트 카네이션브로치 만들기, 보석십자수, 종이접기, 도토리팽이 만들기, 텀블러백 만들기 |
크레프트 카네이션브로치 만들기, 보석십자수, 종이접기, 도토리팽이 만들기, 텀블러백 만들기 |
자립활동 자립 생활능력 증진 교육 | 원예활동 센터 내 식물 살피고 잡초 뽑기 |
17:00 ~ 18:00 | 인지학습 개별맞춤 자기주도학습지도 | 실용음악 악기 기본기연습 및 신체운동발달 | 인지학습 개별맞춤 자기주도학습지도 | 인지학습 개별맞춤 자기주도학습지도 | 인지학습 개별맞춤 자기주도학습지도 |
원예활동 센터 내 식물 살피고 잡초 뽑기 | 인지학습 개별맞춤 자기주도학습지도 |
원예활동 센터 내 식물 살피고 잡초 뽑기 | 태권도 기본발차기 |
오카리나 합주 연습 및 소리만들기 | 보드게임 개구리사탕먹기 게임(시합) |
사회성 스트레칭 및 협동놀이 | 실용음악 악기 기본기연습 및 신체운동발달 |
사회성 스트레칭 및 협동놀이 | 디지털드로잉 그림글자 드로잉 |
보드게임 개구리사탕먹기 게임(시합) | 원예활동 센터 내 식물 살피고 잡초 뽑기 |
보드게임 개구리사탕먹기 게임(시합) | 크레프트 카네이션브로치 만들기, 보석십자수, 종이접기, 도토리팽이 만들기, 텀블러백 만들기 |
《 5월 방과후활동 수업 시간표》
★ 주스아이아동발달연구소
4월
월
화
수
목
금
토
14:00
~
15:00
인지학습
개별맞춤 자기주도학습지도
독서활동
읽기 유창성 증진
인지학습
개별맞춤 자기주도학습지도
독서활동
읽기 유창성 증진
인지학습
개별맞춤 자기주도학습지도
<자립준비>
10:00 ~ 12:00
1주-지역이해활동
(영덕동 생활권 이용하기)
2주-관계형성활동
(또래학생 통합활동)
3주-취미여가활동
(밴드부)
4주-미래계획활동
(여가활동 일과표 짜기)
인지학습
개별맞춤 자기주도학습지도
독서활동
읽기 유창성 증진
인지학습
개별맞춤 자기주도학습지도
독서활동
읽기 유창성 증진
독서활동
읽기 유창성 증진
보드게임
개구리사탕먹기 게임(시합)
15:00
~
16:00
독서활동
읽기 유창성 증진
독서활동
읽기 유창성 증진
독서활동
읽기 유창성 증진
독서활동
읽기 유창성 증진
독서활동
읽기 유창성 증진
인지학습
개별맞춤 자기주도학습지도
인지학습
개별맞춤 자기주도학습지도
인지학습
개별맞춤 자기주도학습지도
인지학습
개별맞춤 자기주도학습지도
인지학습
개별맞춤 자기주도학습지도
태권도
기본발차기
보드게임
개구리사탕먹기 게임(시합)
보드게임
개구리사탕먹기 게임(시합)
중국어
2과 성조, 발음(복운모, 비운모)알기
보드게임
개구리사탕먹기 게임(시합)
보드게임
개구리사탕먹기 게임(시합)
중국어
2과 성조, 발음(복운모, 비운모)알기
중국어
2과 성조, 발음(복운모, 비운모)알기
자립활동
자립 생활능력 증진 교육
태권도
기본발차기
태권도
기본발차기
태권도
기본발차기
자립활동
자립 생활능력 증진 교육
실용음악
악기 기본기연습 및 신체운동발달
16:00
~
17:00
중국어
2과 성조, 발음(복운모, 비운모)알기
중국어
2과 성조, 발음(복운모, 비운모)알기
중국어
2과 성조, 발음(복운모, 비운모)알기
인지학습
개별맞춤 자기주도학습지도
인지학습
개별맞춤 자기주도학습지도
보드게임
개구리사탕먹기 게임(시합)
실용음악
악기 기본기연습 및 신체운동발달
자립활동
자립 생활능력 증진 교육
실용음악
악기 기본기연습 및 신체운동발달
태권도
기본발차기
인지학습
자기주도학습
실용음악
악기 기본기연습 및 신체운동발달
12:00 ~ 13:00
점심식사 및 자유시간
태권도
기본발차기
인지학습
자기주도학습
태권도
기본발차기
보드게임
개구리사탕먹기 게임(시합)
사회성
스트레칭 및 협동놀이
사회성
스트레칭 및 협동놀이
보드게임
개구리사탕먹기 게임(시합)
인지학습
자기주도학습
<자립준비>
13:00 ~ 14:00
자립준비활동
(지역이해활동)
실용음악
악기 기본기연습 및 신체운동발달
오카리나
합주 연습 및 소리만들기
중국어
2과 성조, 발음(복운모, 비운모)알기
디지털드로잉
원형, 삼각형, 사각형을 이용한 도형 드로잉
오카리나
합주 연습 및 소리만들기
자립활동
자립 생활능력 증진 교육
중국어
2과 성조, 발음(복운모, 비운모)알기
크레프트
카네이션브로치 만들기, 보석십자수, 종이접기, 도토리팽이 만들기, 텀블러백 만들기
크레프트
카네이션브로치 만들기, 보석십자수, 종이접기, 도토리팽이 만들기, 텀블러백 만들기
자립활동
자립 생활능력 증진 교육
원예활동
센터 내 식물 살피고 잡초 뽑기
17:00
~
18:00
인지학습
개별맞춤 자기주도학습지도
실용음악
악기 기본기연습 및 신체운동발달
인지학습
개별맞춤 자기주도학습지도
인지학습
개별맞춤 자기주도학습지도
인지학습
개별맞춤 자기주도학습지도
원예활동
센터 내 식물 살피고 잡초 뽑기
인지학습
개별맞춤 자기주도학습지도
원예활동
센터 내 식물 살피고 잡초 뽑기
태권도
기본발차기
오카리나
합주 연습 및 소리만들기
보드게임
개구리사탕먹기 게임(시합)
사회성
스트레칭 및 협동놀이
실용음악
악기 기본기연습 및 신체운동발달
사회성
스트레칭 및 협동놀이
디지털드로잉
그림글자 드로잉
보드게임
개구리사탕먹기 게임(시합)
원예활동
센터 내 식물 살피고 잡초 뽑기
보드게임
개구리사탕먹기 게임(시합)
크레프트
카네이션브로치 만들기, 보석십자수, 종이접기, 도토리팽이 만들기, 텀블러백 만들기
※ 방화후활동 신청 학생 변동이나 센터 내부 사정으로 수업이 변동 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