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녕하세요, 주스아이센터입니다:)
거리 곳곳에 봄꽃이 만개한 4월, 주스아이 Nest College 친구들과 함께 실내를 벗어나 가까운 광교호수공원으로 봄맞이 나들이를 다녀왔습니다.
따뜻한 햇살을 맞으며 벚꽃이 핀 호수 둘레길을 걷다 보니, 발걸음에도 평소보다 한결 편안한 여유가 묻어났습니다.
풍성하게 핀 벚꽃나무 아래서 단체 사진도 남기고, 벤치에 앉아 도란도란 이야기를 나누며 기분 좋은 휴식 시간을 가졌답니다.
이번 나들이는 단순히 꽃을 감상하는 것을 넘어, 지역사회의 공공시설을 이용해 보고 계절의 변화를 직접 체감하며
'일상의 활력'을 채우는 의미 있는 과정이었습니다.
앞으로도 주스아이센터에서는 지역사회 안에서 자연스럽게 어울리고,
주도적으로 건강한 일상을 영위하실 수 있도록 다양한 외부 활동을 지원하겠습니다.
늘 따뜻한 관심으로 응원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
안녕하세요, 주스아이센터입니다:)
거리 곳곳에 봄꽃이 만개한 4월, 주스아이 Nest College 친구들과 함께 실내를 벗어나 가까운 광교호수공원으로 봄맞이 나들이를 다녀왔습니다.
따뜻한 햇살을 맞으며 벚꽃이 핀 호수 둘레길을 걷다 보니, 발걸음에도 평소보다 한결 편안한 여유가 묻어났습니다.
풍성하게 핀 벚꽃나무 아래서 단체 사진도 남기고, 벤치에 앉아 도란도란 이야기를 나누며 기분 좋은 휴식 시간을 가졌답니다.
이번 나들이는 단순히 꽃을 감상하는 것을 넘어, 지역사회의 공공시설을 이용해 보고 계절의 변화를 직접 체감하며
'일상의 활력'을 채우는 의미 있는 과정이었습니다.
앞으로도 주스아이센터에서는 지역사회 안에서 자연스럽게 어울리고,
주도적으로 건강한 일상을 영위하실 수 있도록 다양한 외부 활동을 지원하겠습니다.
늘 따뜻한 관심으로 응원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